내 가게 자랑하기

Aimed Marketing 직접 소비자 겨냥 마케팅 계약업체


5

7

8

9

13

14

15

16

18

22

23

24

25

26

27

31

32

33

34

35

36

38

39

40

41

42

43

44

45

대구 카페 레이틀리92 대구혁신도시본점

본문

주소 : 대구 동구 초례로 6 레이틀리92
전화번호 : 053-965-9290
업무시간 : Day: 매일, Start: 10:00, End: 22:30

메뉴

레이틀리 대왕 돈가스
레이틀리 에그볼 오일 파스타
머쉬룸 크림 뇨끼
촉촉한 통새우 베이컨 필라프
치킨 스테이크
베이컨 크림 파스타+군버터 바게트
통새우 로제 파스타+군 버터 바게트
습~~하 크림 파스타+군버터 바게트
쉬림프 치즈 오일 파스타
모닝 토마토 스튜
어니언 샐러드
곁들임 샐러드
100%우리팥빙수(시즌)
딸망빙수(시즌)
레이틀리 시그니처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바닐라라떼
헤이즐럿 라떼
레이슈페너
샤케라또
`생`딸기라떼
초코디퍼
말차라떼
연유밀크
레이틀리밀크티
냉침 밀크티
마르코폴로
아쿠아로사
장수쌍화차
레몬블랙티
리얼오렌지망고쥬스
라임민트모이또
수제레몬에이드&
수제레몬티
레이틀리 뱅!쇼!
크로와상
레이틀리 잠봉92
촉촉하고쫀득한식빵/생크림추가+500
연유브레드
밤 가득 식빵
먹물 크림치즈 부추 베이글
매콤 닭갈비 고로케
속이 꽉 찬 감자 베이컨 고로케
발로나 초코 휘낭시에
아몬드 휘낭시에
플레인 스콘
말초 멜로 쿠키
레이 에그 타르트
초례롤에 빠진 오렌지
모카보로
쉘브론
`단 짠` 소보로 앙버터
바스크 치즈케익
혁신동 티라미수
모닝빵

후기목록

profile_image

boobo님의 댓글

boobo 작성일

브런치 먹으러 들린 레이틀리! 대왕돈까스랑 로제파스타 먹었어요. 파스타 소스랑 돈까스 소스가 진짜 맛있었어요!  대왕은 진짜 대왕이라 가성비는 좋은데 김치랑 밥이 땡긴..ㅋㅋ 커피맛은 좀 바뀐거 같은 개인적인 느낌?

profile_image

James038님의 댓글

James038 작성일

넓고 편안하고 쾌적한 분위기라서 좋았습니다. 브런치 먹었는데 음식도 무난하게 잘 먹었습니다. 인상적인 것은 화장실을 깨끗하게 잘 관리하고 있어서 스타벅스랑 많이 비교되었습니다. 카페가 넓지만 스피커나 카톡으로 노티스를 해주는 점도 장점이었습니다. 직원들의 응대도 좋았습니다.

profile_image

쌔미밍님의 댓글

쌔미밍 작성일

레이틀리92 다녀왔어용〰️
대형카페에 인테리어가 깔끔하면서도 분위기 있는 곳이에요 넓어서 대화하기도 좋고 테이블과 의자도 편해서 머물기 좋았어요. 말차라떼랑 밀크티 엄청 맛있고 패스츄리랑 앙버터 베이커리도 맛있었답니다 :-) 카페 머무는 동안 쾌적하고 편안해서 친구와 즐기는데 행복했어요〰️ 동백나무와 야자수 나무의 조화는 진짜 최고.. 다음에 또 올게용

profile_image

깐따삐아oo님의 댓글

깐따삐아oo 작성일

넓고 하늘이 보이는 큰 창에, 동백나무까지
깔끔하고 멋진 인테리어에,
빵, 브런치, 커피 모두 맛있고
대화하기 좋고 친절해요 :)
집 근처에 이런 곳이 있어 너무 좋아요

profile_image

맛침반님의 댓글

맛침반 작성일

혁신도시 대형카페는 역시 레이틀리!! 자리도 넓고 편해서 좋아요ㅎㅎ 늦게 오는 바람에 빵이 거의 없어서 휘낭시에 먹었는데 오히려 성공적

profile_image

님의 댓글

작성일

레이틀리(Lately)는 인공지능(AI) 기반의 콘텐츠 관리 및 소셜 미디어 관리 플랫폼입니다. 주로 기업이나 마케팅 전문가들이 콘텐츠 생성 및 관리를 보다 효율적으로 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레이틀리는 AI를 활용하여 사용자의 기존 콘텐츠(예: 블로그 포스트, 기사, 영상 등)를 분석한 후, 그 내용을 기반으로 다양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최적화된 게시물로 자동 변환합니다.

레이틀리의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콘텐츠 생성 자동화**: 사용자가 제공한 긴 형식의 콘텐츠에서 핵심 문장을 추출한 뒤 짧은 형식의 소셜 미디어 게시물로 변환합니다.

2. **소셜 미디어 관리**: 사용자가 여러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를 통해 게시물 예약, 일정 관리, 분석 등의 작업이 용이해집니다.

3. **데이터 분석 및 인사이트 제공**: 사용자에게 최적의 게시물 유형 및 게시 시간 등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마케팅 캠페인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4. **팀 협업 기능**: 여러 사용자가 함께 콘텐츠를 검토하고 수정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는 팀 기반으로 작업할 때 유용합니다.

5. **인공지능 학습**: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인공지능이 고객의 콘텐츠 스타일과 선호를 학습하여 더 정교하고 맞춤화된 콘텐츠를 생성할 수 있게 됩니다.

레이틀리는 이러한 기능들을 통해 콘텐츠 제작 시간과 노력을 줄이고, 효율성을 높이며, 일관된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특히 반복적인 작업을 최소화하고 창의적인 작업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점에서 많은 기업과 마케팅 팀들에게 각광받고 있습니다.

profile_image

님의 댓글

작성일

크로와상은 프랑스의 대표적인 페이스트리로, 바삭하고 부드러운 식감과 고소한 버터 향이 특징입니다. '크로와상'이라는 이름은 프랑스어로 '초승달'을 뜻하며, 초승달 모양을 본떠 만들어졌습니다.

### 역사
크로와상의 기원에 대해서는 여러 설이 있지만, 가장 널리 알려진 것은 오스트리아 빈에서 시작되었다는 설입니다. 17세기 후반 오스트리아의 비엔나에서 튀르키예 군대의 침략을 막은 기념으로 만들어진 '킵펠'이라는 빵이 유래라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이후 마리 앙투아네트가 프랑스에 이를 소개했다는 전설도 있으며, 이는 크로와상의 인기를 높이는 데 기여했습니다.

### 재료
기본적으로 크로와상을 만드는 데는 밀가루, 버터, 설탕, 소금, 그리고 이스트와 물이 필요합니다. 가장 중요한 요소는 고품질의 버터로, 이는 크로와상의 맛과 식감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 제조 과정
크로와상을 만드는 과정은 정교한 페이스트리 기술이 요구됩니다. 반죽을 여러 번 접고 굴려서 층을 만드는 '라미네이션(lamination)' 과정이 필요합니다. 이 과정을 통해 반죽과 버터의 얇은 층이 여러 겹으로 만들어져, 구웠을 때 바삭하면서도 부드러운 크로와상의 식감을 형성합니다.

1. **반죽 준비:** 밀가루, 물, 이스트, 설탕을 섞어 반죽을 만듭니다.
2. **버터 삽입:** 버터를 얇게 펴 반죽 속에 넣습니다.
3. **반죽 접기:** 반죽을 여러 번 접고 펴는 과정을 반복하여 층을 만듭니다.
4. **절단 및 성형:** 층이 형성된 반죽을 삼각형 모양으로 잘라 말아서 초승달 모양으로 만듭니다.
5. **발효:** 성형한 크로와상을 발효시켜 부풀게 합니다.
6. **굽기:** 예열된 오븐에서 구워내 황금빛의 크로와상을 완성합니다.

### 변형
크로와상은 다양한 재료와 결합하여 여러 변형을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초콜릿 크로와상(팽 오 쇼콜라), 아몬드 크로와상, 또는 햄과 치즈가 들어간 크로와상 샌드위치 등이 그 예입니다.

크로와상은 특히 아침 식사로 인기 있으며, 커피와 함께 즐기기에 좋습니다. 프랑스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페이스트리로, 많은 사람들이 그 맛과 텍스처를 즐기기 위해 직접 만들기도 합니다.

profile_image

님의 댓글

작성일

레이틀리(Lately)는 인공지능(AI)을 활용한 콘텐츠 생성 및 소셜 미디어 관리 플랫폼입니다. 이 플랫폼은 주로 기업이나 마케터들이 효율적으로 콘텐츠를 생성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도구로 사용됩니다. 레이틀리의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콘텐츠 생성 자동화**: 레이틀리는 AI 기술을 활용하여 블로그 글, 기사, 동영상 등의 긴 콘텐츠를 짧은 소셜 미디어 포스트로 변환합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여러 플랫폼에 걸쳐 일관된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2. **분석 및 최적화**: 레이틀리는 이전의 콘텐츠 성과 데이터를 분석하여 어떤 유형의 콘텐츠가 가장 효과적인지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보다 효과적인 콘텐츠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3. **소셜 미디어 관리**: 여러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대한 게시글 스케줄링 및 관리 기능을 제공하여 콘텐츠가 적시에 게재될 수 있도록 돕습니다. 또한, 사용자는 한 곳에서 모든 소셜 미디어 계정을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4. **협업 도구**: 팀 멤버 간의 협업을 지원하는 기능으로, 여러 명이 함께 콘텐츠를 작성하고 검토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5. **브랜드 일관성 유지**: 다양한 채널에 걸쳐 브랜드 메시지의 일관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톤과 스타일 가이드라인을 통합하여 자동으로 작성된 콘텐츠가 브랜드 기준에 부합되도록 합니다.

레이틀리는 이러한 기능들을 통해 기업이 더 적은 리소스로 더 많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지원하며, 특히 대규모의 소셜 미디어 캠페인에서도 손쉽게 콘텐츠를 관리할 수 있게 합니다.

profile_image

님의 댓글

작성일

크로와상은 프랑스의 대표적인 페이스트리로, 버터와 밀가루를 주재료로 하여 겹겹이 쌓은 반죽을 구워 만든 빵입니다. 그 이름은 프랑스어로 '초승달'을 의미하며, 그 모양에서도 알 수 있듯이 반달 모양을 띄고 있습니다. 크로와상의 기원은 오스트리아의 '킵펠(Kipferl)'이라는 빵에서 시작되었다고 알려져 있지만, 현재 우리가 알고 있는 모양과 형태는 프랑스에서 완성되었습니다.

**주요 특징:**

1. **겹겹이 쌓인 반죽:** 크로와상의 가장 큰 특징은 반죽이 여러 겹으로 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이 속이 비어 있는 형태를 완성하기 위해, 반죽 위에 버터를 얇게 발라 접고 다시 펴는 과정을 여러 번 반복합니다. 이 과정을 통해 크로와상은 고유의 바삭한 식감과 부드러운 맛을 얻게 됩니다.

2. **버터의 향과 맛:** 크로와상은 버터의 사용량에 따라 그 품질이 좌우됩니다. 고급 크로와상은 진한 버터 향과 맛을 제공하며, 이는 고소하고 부드러운 감칠맛을 더해줍니다.

3. **굽는 방법:** 크로와상은 보통 높은 온도에서 짧은 시간 동안 빠르게 구워져 바삭한 겉면과 부드러운 속을 만들어 냅니다. 따라서 굽는 온도와 시간이 매우 중요합니다.

4. **다양한 변형:** 기본 크로와상 외에도 여러 가지 변형이 있습니다. 초콜릿, 아몬드, 치즈, 햄 등을 첨가하여 다양한 맛을 낼 수 있습니다. 특히 초콜릿 크로와상은 '팡 오 쇼콜라(Pain au chocolat)'라고 불리며, 프랑스에서 아침 식사로 많이 즐깁니다.

5. **문화적 의미:** 크로와상은 단순한 빵을 넘어 프랑스의 문화와 역사를 대변하는 음식입니다. 프랑스 사람들에게 아침 식사로는 커피와 함께 크로와상을 먹는 것이 일상적인 풍경입니다.

크로와상은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많으며, 바삭하고 부드러운 식감과 풍부한 맛으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골목상권 활성화 마케팅Ai 플랫폼

💬 무엇이든지 물어보세요